소소한 IT 뉴스

구글 픽셀 폴드Pixel Fold 이렇게 생겼다!? 루머를 바탕으로 만든 픽셀 폴드 예상이미지 공개

소소한 남자 2022. 11. 17. 20:30

구글의 첫번째 폴더블폰으로 예상되는 픽셀 폴드Pixel Fold의 누출 정보를 바탕으로한 3D 렌더링 이미지를 frontpagetech가 공개했습니다. 

 

EXCLUSIVE: This is The Google Pixel Fold - Your First Look - fpt.

It's big and beautiful!

frontpagetech.com


아직까지 정확니 누출된 정보가 없는 가운데 fpt는 공개할 수 없는 익명의 제보자를 통해 구글 픽셀 폴드의 모습을 알게 되었고 그것을 바탕으로 이미지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해당 기기 이미지를 보면 구글 픽셀의 카메라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접었을 때 완전히 접히는 구조로 되어있는데 삼성의 기술을 그대로 사용한 것인데 완전히 접히는 것인지 아니면 자체적인 기술을 사용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그 외에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4와 너무 흡사합니다. 아마 생산도 삼성전자가 맡아서 할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아직까지도 구글이 픽셀 폴드의 생산조차 정확하게 정해진게 없기 때문에 과연 출시 할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만약 출시하게 된다면 안드로이드 진영의 또 하나의 경쟁자가 생기는 것과 동시에 구글에서 폴더블 관련 안드로이드 OS 지원이 더 강화 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