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사이트

환율계산기 필요하신가요? 인터넷에서 바로 보는 환율계산기

소소한 남자 2022. 12. 13. 00:22

wise환율계산기



요즘 같은 고환율 시대에 환율계산기는 꼭 필요합니다. 특히 해외 제품을 구입 할 때 국내 가격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할 때는 정말 꼭 필요하죠. 그런데 환율이라는 것은 매일 변화합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반영하는 환율계산기가 필요하죠. 그래서 저는 이왕이면 웹에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환율계산기를 소개하겠습니다.

Wise 환율계산기


Wise 환율계산기는 데스크탑, 모바일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로 되어있어서 어디서든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 UI가 쉽고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환율계산기 | 환율계산 | Wise

광고 없이 오늘자 환율을 확인하고 Wise 환율계산기로 모든 주요 세계 통화에 대한 환율을 조회해보세요.

wise.com



환율계산을 하기 위해 환율을 적으면 당일 검색하는 시간에 맞춰 환율이 계산됩니다. 미국 달러라면 달러당 원도 바로 띄워줍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캐나다달러를 선택하면 바로 1000 캐나다달러당 원의 가격을 먼저 표시해줍니다. 그 이후 내가 원하는 돈을 적으면 변환해줍니다.



반대로 원에 가격을 적으면 캐나다달러에 환율을 계산해줍니다. 이것만해도 정말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나라 옆에 국기가 그려져있어 편하게 나라를 찾을 수 있다는 것도 좋은 점입니다. 불편한 곳은 약자만 적어놓은 곳도 많은데 국기가 그려져있어 더 직관적이네요.




아래쪽을 보면 환율의 흐름이 보입니다. 각 기간동안 어떻게 환율이 변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달러의 가치는 점점 높아지네요. 캐나다달러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게 보이네요.



또 좋은 기능은 내가 원하는 환율이 찾아왔을 때 메일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메일 수신에 동의하고 알림 조건을 선택 한 후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면 됩니다. 현재 환율이 기본으로 설정되어있고 내가 변환하고자 하는 돈 단위를 설정하면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기상청동네예보로 쉽게 우리 동네 날씨 알아보기! 기상청시간별동네예보! 그리고 꿀팁까지!

기상청은 우리에게 많은 날씨 정보를 알려줍니다. 그런데 이 기상청에서 우리동네예보를 쉽게 알려주는 것도 알고 계셨나요? 우리동네의 기상 예보를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는 곳! 바로 기상청

soso-man.tistory.com

 

새롭게 태어난 한컴독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비교해보기!

마이크로소프트의 MS오피스가 있다면 우리나라에슨 한컴 오피스가 있죠. 그동안 한컴은 한컴 오피스 서비스로 한국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가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으로

soso-ma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