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굿노트

굿노트2023 무료 다이어리 PDF 파일 공유하는 곳 모음

소소한 남자 2022. 12. 8. 09:30

2023년 굿노트 무료 다이어리 모음



아이패드를 사용하신다면 굿노트도 많이들 사용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굿노트 2023년 무료 다이어리 PDF 파일을 공유해주는 곳을 모아봤습니다.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_
DT GOODNOTE

 

굿노트 무료 속지

아이패드 굿노트 무료 자료 및 굿노트 속지

www.dtgoodnote.com

DT GOOD NOTE
출처_DT 굿노트

가장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는 굿노트 속지 사이트죠. 많은 분들께서 무료 굿노트 속지를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으셔서 사용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랬고요.

유료와 무료 다이어리 속지로 나뉘어있습니다. 유료가 확실히 유용하고 예뻐 보인 긴 한데 무료도 좋은 것들이 많네요. 저는 굿노트 다이어리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이곳에서 디자인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도 여기서 많이 다운로드하였는데 쓸만한 것도 많고 예쁜 듯 별로인 듯한 것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좋은 것은 무료 속지에 들어가면 여러 작가나 블로거 분들의 무료 2023년 무료 굿노트 다이어리를 볼 수 있습니다. DT에서 만든 게 아니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스티커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합니다.



또 DT다꾸러에 가면 다양한 분들이 꾸며놓은 다이어리를 볼 수 있습니다. 굿노트가 아니라 일반 다이어리지만 이걸 보고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네요. 이미지와 글을 잘 활용한 다이어리를 참고로 굿노트 다이어리를 꾸며볼 수 있겠네요.






_

두발네발님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2023다이어리 - Google Drive

이 폴더에 파일이 없습니다.이 폴더에 파일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세요.

drive.google.com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유튜브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이퍼링크도 되어있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PDF입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베이지, 화이트 블루 세 가지 버전으로 되어 있습니다. 취향대로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화이트 베이지가 마음에 드네요.


_
시아오님 2023년 굿노트 무료 다이어리

 

시아오Xiao | 후기가 증명 하는 최고의 2023 무료 굿노트 다이어리

24시간을 모두 기록 할 수 있는 다이어리

ctee.kr



시아오님의 2023년 무료 굿노트 다이어리입니다. 크티 상점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시아오님 유튜브에 가면 다운받는 방법과 함께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지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링크를 첨부하니 직접 유투브에 가셔서 사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일요일 시작과 월요일 시작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져 있고 흑백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이퍼링크도 여러 곳에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저도 잠깐 사용해봤는데 꾸미기 좋고 다양한 방법으로 컬러링 하면 나만의 다이어리가 되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다양한 정보를 적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시아오님 굿노트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_
곽선비님 2023년 굿노트 무료 다이어리

 

직접 만든 2023 아이패드 굿노트/디지털 다이어리 무료공유 | 월요일 시작버전 추가 | 데일리 일기

매일을 기록하는 멋진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3년디지털다이어리 를 무료로 공유드렸던 #곽선비 입니다. ...

blog.naver.com

곽선비님의 2023년 무료 굿노트 다이어리입니다. 최종적으로 2번째 버전이 업데이트되었고 혹시 1차 버전을 다운로드하으셨으면 이번 버전으로 다운받으세요!

블로그에 가시면 2022년 다이어리와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다이어리는 역시 심플하게 만들어졌으며 꾸미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하이퍼링크도 달려있어서 편하게 내가 원하는 페이지로 옮겨 다닐 수 있습니다. 표지 및 목표 부분이 너무 심플한가? 싶은 느낌도 있지만 그래도 무료라는 점에서 이만한 퀄리티의 다이어리를 찾기는 힘들 것 같네요.


_
네이버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2023 네이버 다이어리 굿노트 템플릿으로 심플하게 새해 계획🚥

새해가 돌아올 때마다 우리가 계획을 세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완벽하게 이루지 못하더라도, 계속해서 말...

blog.naver.com


전문적인 디자이너가 만든 다이어리라서 뭔가 다릅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최고의 다이어리 중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네이버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신뢰 가는 디자인에 역시 심플하고 간결합니다. 또 스티커도 제공해주네요. 허접한 스티커가 아니라 3D로 만든 흔치 않은 굿노트 스티커입니다. 


 



제가 남겨놓은 링크로 가시면 직업 사용하는 방법을 적어놨는데 직접 보시면서 사용 방법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과학적으로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좋네요.

출처_네이버


_
오후 4시부터 자유로워지는 플래너

 

굿노트 플래너, 계획표 속지, 템플릿 무료 공유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시간을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플래너입니다. 책 에서 만들어 배포하는 pdf 입니다. A4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pdf를 불러올 수 있는 모든 태블릿, 패드 어플에서 사용 가능합니

boiled-egg.tistory.com


오후 4시부터 자유로워지는 플래너 굿노트 템플릿입니다. life is egg 님께서 공유하는 플래너, 계획이며 링크로 가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진한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색이 눈을 피로하지 않게 해 주며 시간 관리 및 목표 설정에 최적화되어있는 다이어리 및 플래너입니다. 목표 설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다이어리이며 하루의 시간을 계획성 있게 쓰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새로운 2023년을 맞이해서 새로운 마음으로 굿노트 다이어리를 찾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도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제 마음에 딱 드는 곳에 없어서 고민하다가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 미친 게으름 때문에 제대로 만들지 못했네요.

다 완성하게 되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려서 저도 공유할 수 있으면 공유해보겠습니다. 제가 소개한 것 외에도 더 많은 곳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모두 좋은 2023년 굿노트 다이어리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